ARTIST NEWS

'한번 다녀왔습니다' 이상엽, 이민정 입 막은 이유는?

본문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이상엽이 이민정의 입을 틀어막는다.

방송 첫 주부터 화제성과 시청률 두 마리 토끼를 꽉 잡으며 상승 기류를 타고 있는 KBS2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극본 양희승, 연출 이재상,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가 이번 주 방송에서는 더 흥미진진한 긴장감을 안길 예정이다.

지난 방송에서는 송나희(이민정 분)가 윤규진(이상엽 분)에게 이혼을 요구했다. 두 사람은 과거 유산 이후 어색함만이 남았지만 제대로 풀지 못한 채 관계를 이어오던 상황. 결국 임신에 관한 이야기가 나오면서 그동안 곪았던 상처가 터지기 시작했고, 송나희는 더 이상 남편을 미워하고 싶지 않은 마음에 이혼을 고했다.


이에 두 사람이 결혼 생활을 이어갈 수 있을지 궁금증이 치솟는 가운데 회식에 참여한 송나희와 윤규진의 모습이 포착, 어딘가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예고하고 있다.


무엇보다 살짝 취기가 오른 송나희는 흐트러진 모습은 물론 날 선 분위기를 뿜어내고 있다. 그녀의 옆에서 울상을 짓고 있는 윤규진의 표정은 순탄치 않은 상황을 예감케 한다.

이날 회식 자리에서 송나희는 삿대질은 기본, 그간 묵혀놓은 속마음까지 대방출해 모두를 당황하게 만든다고. 더욱이 윤규진이 송나희의 입을 틀어막고 있어 이날 회식 현장에서 일이 벌어진 것인지 본 방송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혼 위기의 송나희와 윤규진이 결혼 생활을 어떻게 이어갈지 궁금증이 더해지는 가운데 두 사람의 스펙타클한 회식 현장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되는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매체 :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 링크 : https://www.mk.co.kr/star/broadcasting-service/view/2020/04/349065/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