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ST NEWS

이상엽, '식스센스2' 고정 발탁···'유라인' 활약 예고 [공식]

본문




ea7e0b219d3740a904309d0b384c46b4_1621821507_1962.jpg



배우 이상엽이 또 한번 예능 레전드를 예고했다.

22일 소속사 웅빈이엔에스는 "이상엽이 tvN '식스센스2'에 고정 멤버로 합류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출연하는 예능마다 레전드급 활약을 선보이는 이상엽의 새 예능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tvN '식스센스2'는 출연진이 진짜 속에 숨어 있는 진짜보다 더 진짜 같은 가짜를 찾는 '육감 현혹'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지난 해 선보인 시즌 1은 역대급 스케일과 화려한 게스트, 출연진간의 끈끈한 케미를 선보이며 매니아 층을 형성, 큰 사랑을 받았다.

이상엽은 시즌1 첫 회에 출연하며 프로그램의 포문을 열었다. 드라마를 통해 인연을 맺었던 전소민과의 남매 케미는 물론 제시와의 환장 호흡으로 '이삼겹', '민정오빠' 등의 별명을 생성하며 큰 웃음을 안겼다. 특히 확신의 유라인으로 오디오가 비지 않는 여자 멤버들 사이에서 더 돈독해질 유재석과의 안절부절 케미는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그간 '런닝맨', '호구들의 감빵생활', '놀면 뭐하니', '정글의 법칙', '세 얼간이' 등 수많은 예능에 출연하며 자극적이지 않은 순한맛 웃음으로 시청자에게 사랑받아 온 이상엽은 현재 MBN '전국방방쿡쿡'으로 요리 예능까지 섭렵, 자타 공인 예능 대세로 자리했다.

드라마, 영화, 예능, 교양 등 장르를 넘나들며 출연만으로도 화제성과 재미를 모두 만족시키는 이상엽이 새 예능 '식스센스2'를 통해 보여줄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육감 현혹 버라이어티 tvN '식스센스2'는 오는 6월 25일(금)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된다. 


 

- 매체 : 일간스포츠
- 링크 : http://isplus.live.joins.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24064046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