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ST NEWS

'이브' 제작진 "이상엽, '서은평' 그 자체"…촬영 스틸 공개

본문

오는 25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이브'측이 13일 이상엽(서은평 역)의 촬영 스틸을 첫 공개했다.


극중 이상엽은 지킬 것이 있는 남자 ‘서은평’으로 분한다. 대한민국이 주목하는 최연소 국회의원 서은평은 보육원 출신의 수재로 아픈 과거를 딛고 지금의 자리에 올랐지만, 사랑을 지키기 위해 모든 것을 버릴 각오가 되어있는 남자다. 


f55a8670e8f9b02edd1476e0d83d9cac_1652965466_58.jpg 


공개된 스틸 속 은평은 각 잡힌 수트에 넥타이핀까지 착용한 단정하면서도 세련미를 갖춘 비주얼로 눈길을 끈다. 특히 그의 깊고 단단한 눈빛에서 국회의원으로서의 신뢰감을 느끼게 한다.

이와 함께 은평은 서류와 택배 상자를 앞에 두고 고심에 빠진 모습이 포착된다. 양손을 꽉 모아 쥔 그의 표정에서 깊은 근심과 걱정이 묻어 나와 택배 상자 속 물건의 정체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 다른 스틸에는 은평의 북 콘서트 현장이 담겨있어 이목을 끈다. 넥타이를 푼 소탈한 비주얼로 시민들과 마주하고 있는데, 그런 은평의 훈훈하고 선한 미소가 보는 이들까지 미소 짓게 한다.

tvN ‘이브’ 제작진은 "이상엽은 첫 촬영부터 '서은평' 그 자체였다. 철저한 대본 분석과 캐릭터에 대한 높은 이해력을 바탕으로 서은평의 감정선을 한층 디테일하게 그려내며 캐릭터에 숨을 불어넣고 있다. 이상엽의 열연과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tvN 새 수목드라마 '이브'는 대한민국 0.1%를 무너뜨릴 가장 강렬하고 치명적인 고품격 격정멜로 복수극으로, 배우 서예지, 박병은, 유선, 이상엽이 출연한다. OCN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을 연출한 박봉섭 감독과 드라마 SBS '잘 키운 딸 하나', '미녀의 탄생', '착한 마녀전' 등을 집필한 윤영미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 매체 : 뉴시스
- 링크 :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003&aid=0011182351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